HOME > Headline > News
-
업계 출신 오석규의원, 의정부시장 출사표
2월 6일 의정부 낙원웨딩홀 7층에서 저녁 6시반 출판기념회 가져
-
- 게시됨 : 2026-01-30 오후 4:56:08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여행업계 출신 정책 전문가로 알려진 오석규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의정부4)이 저서 ‘뛰고 또 뛰는 젊은 정치인’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세 결집에 나선다.
오 의원은 오는 2월 6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의정부시 낙원웨딩홀 7층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당초 행사는 1월 31일로 계획되었으나, 베트남 출장 중 별세한 이해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을 추모하고 장례 일정에 예우를 갖추기 위해 일정을 전격 변경했다.
ⓒ오석규의원이번 저서에는 오 의원이 정치 입문 이후 현장에서 경험한 지방행정의 현실과 정책 개선 과정이 가감 없이 담겼다. 특히 교육, 교통, 복지, 문화, 체육, 관광 등 주요 분야에서 현장 중심으로 문제를 해결해 온 사례를 바탕으로, 시 승격 60년을 넘긴 의정부시의 새로운 성장 동력과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오 의원은 “의정부가 다시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시민들과 생각을 나누는 자리”라며 “앞으로 더 크게 뛰기 위한 다짐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싶다”고 소회를 밝혔다.
하나투어 등 여행업계 실무 경력을 갖춘 오 의원은 이번 출판기념회를 기점으로 오는 6월 지방선거 의정부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화할 전망이다.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