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News
-
日 피치항공, 김포~오사카 노선 하루 4회
-
- 게시됨 : 2026-02-04 오후 4:18:32 | 업데이트됨 : 1분전
-
피치항공이 서울(김포)~오사카(간사이) 노선을 대폭 증편하며 한·일 노선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피치항공은 지난 2월 1일부터 김포~오사카 노선을 하루 4회 왕복 운항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증편으로 피치항공은 해당 노선에서 가장 많은 운항 편수를 보유한 항공사가 됐으며, 기존 인천~오사카 노선을 포함할 경우 하루 최대 8회에 달하는 왕복 운항 스케줄을 확보하게 됐다.
 피치항공이 김포-오사카 노선을 추가증편한다.jpg)
ⓒ피치항공
특히 도심 접근성이 뛰어난 김포공항의 이점을 살려 오전부터 저녁까지 촘촘한 스케줄을 구성함으로써, 승객들의 항공 선택권을 대폭 넓혔다. 이는 최근 공항철도 등을 이용해 빠르게 이동한 뒤 현지에서 당일 왕복 여행을 즐기는 ‘반짝 여행’ 트렌드와 맞물려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피치항공은 오는 3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 적용되는 하계운항 스케줄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하계 스케줄에는 오사카(인천·김포), 도쿄(하네다), 나고야(김포) 등 주요 노선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3월 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