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시, 브로드웨이 위크 오는 8일 개막뉴욕시를 대표하는 문화 프로그램 ‘뉴욕 브로드웨이 위크’가 돌아온다.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브로드웨이 위크 역시 1+1 티켓 제도를 운영한다. 한 장의 가격으로 두 명이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뉴욕시 이번 시즌 참여작은 ▲앤 줄리엣 ▲맘마미아 ▲시카고 ▲위대한 개츠비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라이온 킹 등 총 24개 작품이다. 특히, 한국 창작 뮤지컬 최초로 토니상 6관왕을..
-
필리핀 관광부 러브 버스 통해 주요 관광지 알려필리핀 관광부는 ‘Love The Philippines’ 캠페인의 일환으로 필리핀의 다채로운 관광지를 소개하는 러브 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필리핀 관광부 크리스티나 가르시아 프라스코 필리핀 관광부 장관은 지난달 22일 세부에서 열린 러브 버스 개통 행사에 참석해 러브 버스가 평일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세부 지역 주민과 관광객 대상으로 무료 탑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알렸다. 프라스코 장관은..
-
사이판 건기 시즌, 자연과 함께 최적의 골프 라운드마리아나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6월까지 건기 시즌으로 청명한 하늘과 쾌적한 날씨와 함께 최적의 골프 환경을 자랑한다. 이 시기에는 평균 기온 27~29도의 온화한 기후가 이어져 골프 라운드 및 관광을 하기에 완벽한 조건으로 골퍼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여행 시즌으로 꼽힌다. 라오라오베이 골프 특히, 사이판을 대표하는 골프 코스를 즐길 수 있는 ‘라오라오베이 골프 리조트’와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이 있다...
-
주한태국대사관, 10주년 맞은 ‘타이 페스티벌’ 개최올 해로 10주년을 맞은 타이 페스티벌이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청계 광장에서 열린다. 주한태국대사관의 주최로 태국정부관광청,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관실, 주한태국대사관 노무관실 등 팀 타일랜드가 함께 ‘Discover Thailand 한국에서 만나는 태국, 태국을 만나다’를 주제로 이틀간 청계 광장을 축제의 장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태국의 예술, 문화, 음식,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따뜻한 한-태 우정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자리로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태국과 한국의 무예 공..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