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이안에서 즐기는 유기농 미식여행베트남 호이안에 위치한 로빈슨 남호이안 리조트는 2021년부터 약 4000㎡(약 1200평) 규모의 유기농 정원을 운영하며, 화학 비료와 살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생태 균형 방식으로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고 있다. 정원은 단순한 재배 공간을 넘어 자연과 건강,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생태계로 자리 잡았다. 가든형 농장에서는 히비스커스, 고구마, 토마토, 모닝글로리, 사탕수수, 파파야, 레몬그라스 등 계절별 작물이 풍성하게 자라며, 수확된 재료는..
-
내년까지 ‘예술 거리’로 변모하는 하와이 오아후하와이 공공 예술 프로젝트인 “와히 파나: 이야기가 깃든 장소”의 세번째이자 마지막 단계가 올 가을 오아후 섬 전역에서 공개된다. 하와이 호놀룰루 문화예술국이 주관하고 블룸버그 자선재단이 백만 달러 규모로 지원하는 이 프로젝트는 하와이 원주민 및 하와이 기반 예술가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 프로젝트는 하와이 원주민의 서사를 알리고, 현지 예술가의 활동을 지원하며, 관광객과 주민이 함께 하와이의 문화와 자연을 존중할 수 있도록..
-
내달 16일 ‘시애틀 유리예술축제’시애틀관광청과 치훌리 가든 & 글래스)는 내달 16일부터 19일까지 시애틀 전역에서 미국 대표 유리 예술 축제 ‘리플렉트: 더 시애틀 글라스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리플렉트’에는 70여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60여 개의 전시, 투어, 파티, 영화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플렉트는 2019년 첫 개최 이후 시애틀을 세계적 유리 예술의 허브로 부각시켜 온 대표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태평양 북..
-
‘하와이 유일의 LXR’ 카라이 와이키키‘힐튼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LXR 호텔 & 리조트는 2018년 런칭 이후 불과 몇 년 만에 전 세계 16개 호텔로 확장하며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 인도 벵갈루루, 모로코, 이탈리아, 아부다비 등 주요 거점에서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일본 히로시마 진출 계약도 확정해 국제적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성장 흐름 속에서, 하와이 유일의 LXR 호텔인 ‘카라이 ..
-
‘비엔나 아트트립’ 대표적 미술관 3곳오스트리아 관광청(이 오랜 역사와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비엔나의 대표 미술관 3곳을 탐험하는 ‘비엔나 아트 트립’을 추천한다. 예술의 도시 비엔나는 과거와 현재, 고전과 실험이 조화를 이루는 유럽 문화의 중심지로, 특히 도심 속에 세계적인 미술관들이 밀집해 있어, 도보만으로 수백 년에 걸친 예술사의 흐름을 따라가는 특별한 여정이 가능하다. 합스부르크 왕가의 역사를 예술과 함께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비엔나 미술사 박물관, 세계 최대 규모..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