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하와이 & 캐나다 휴가비 지원합니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고객 감사제 2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지난 7월 진행한 여름휴가 맞이 고객 감사제 1탄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2탄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하와이, 캐나다 여행객을 위한 ‘휴가비 지원 이벤트’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경제적 비용 부담이 큰 여름휴가철을 맞아 마련한 것으로 휴가비를 백화점 상품권으로 대체해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자 마련됐으며 보다 많은 고객이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당첨 인원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대여일 기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말까지 하와이와 캐나다 지역의 렌터카 이용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단일 예약 기준 하와이 렌터카 1일, 캐나다 렌터카 3일 이상 이용 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예약 및 렌터카 이용을 완료한 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예약번호, 성함, 핸드폰 번호만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하와이 이용 고객 200명 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캐나다 이용 고객 5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하반기 여행시장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다”
해외 패키지만 전년比 1만% 이상 ↑
인터파크, 가을철 해외여행상품 준비
여행업협회, ‘여행업 대표단체로 발돋움’
상반기 내국인 해외출국 197% 증가
PAA, 베트남 FLC그룹과 한국총판 체결
2022년 7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유럽시장, 치솟는 물가에 "파업&태업" 속출
하나투어, 가을 ‘중앙아시아 3국’ 공략
HNM KOREA, 푸켓 3개 호텔과 GSA 체결
이번호 주요기사
2022년 7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반기 여행시장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다”
PAA, 베트남 FLC그룹과 한국총판 체결
하나투어, 가을 ‘중앙아시아 3국’ 공략
유럽시장, 치솟는 물가에 "파업&태업" 속출
대한항공·싱가포르관광청, 공동 캠페인
그랜드 오픈 100일 맞이한 한진관광 ‘여담
"관광객 전용" 코로나검사센터 확대
HNM KOREA, 푸켓 3개 호텔과 GSA 체결
내일투어, "특별한 도쿄 4일" 129만원대 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