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중국 자유여행’ 어렵지 않아요

차스투어의 신개념 상품 박카스 투어

  • GTN 김미현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9-10-17 오후 6:49:19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항공 좌석 공급의 증가는 여행객의 증가를 의미하며 유경험자들이 많은 목적지에는 그만큼 정보도 다양해지면서 자유여행 목적지로 빠르게 변화하기 마련. 올 동계 항공사마다 중국 지역의 신규 노선 및 증편 운항 계획을 발표하면서 중국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편집자 주>

 

 

개인 일정 맞게 숙박 · 차량서비스 선택 · 2인 이상 조인투어도 판매

 

전 세계 여행 목적지에 자유여행의 바람이 불지만 유독 자유여행이 어렵게 느껴지는 여행지가 바로 중국이다.

 

 

항공 이동시간도 길어야 3~4시간 남짓인 이웃 국가가 그토록 마음에서 멀게 느껴지는 이유는 바로 언어 때문이다. 항공과 호텔을 예약한다고 하더라도 호텔을 찾아가기까지가 막막하고 호텔을 벗어난 지역에서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우려가 발목을 잡는 것이다.

 

 

하지만 중국 전문 여행사 차스투어가 새롭게 선보인 ‘박카스 투어’가 올 겨울 중국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열쇠가 될 전망이다.

 

 

박카스 투어는 숙박과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행의 일정은 여행객 스스로가 디자인 하도록 한 신개념 여행서비스다. 자유여행 일정은 보장하면서 여행자면 누구나 둘러보고 싶어 하는 각 목적지의 핵심투어는 커버하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여행을 원하는 개별 여행객과 소그룹 및 개별여행객 핸들에 어려움을 겪었던 여행사의 고충을 한 번에 해결한 현지 조인투어 상품으로 2인 이상 언제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에디터 사진

 

론칭 한 달 남짓이 지나지 않았지만 해당 상품은 벌써부터 차스투어가 운영하는 B2C 브랜드, ‘차이나스토리’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여행객은 차이나스토리투어의 다양한 상품을 통해 본인만의 여행 일정을 더욱 알차게 설계할 수 있으며 해당 브랜드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소소하고 다양한 현지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현재 차스투어는 청도, 샤먼, 베이징, 장자제와 하이난 지역에 박카스 상품과 데이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각 상품의 특징과 일정을 소개한다. 차스투어는 소비자 판매가 기준으로 약 10% 상당의 판매 수수료를 여행사에게 제공한다.

 

 

다양한 박카스투어 상품

 

 에디터 사진

장자제

3박4일 패키지 | 46만9000원~

장자제는 최근 국내 여행객들의 수요가 급증한 여행지다. 풀만 호텔 투숙과 조식, 4회의 특식,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발+전신 마사지(90분)와 차량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핵심투어는 호수 위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기는 보봉호 유람선, 편리한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하며 감상하는 천자산, 영화 아바타의 배경으로 유명한 원가계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장가계 3박4일 박카스 패키지 상품은 매주 월, 수, 금, 토 총 주4회 출발한다.

 

 

장자제&봉황고성

4박5일 패키지 | 61만9000원~

장자제상품일정에 봉황고성 투어를 추가해 이미 장자제 여행경험이 있는 동반자가 있는 경우 선택이 가능한 상품이다. 장자제 3박4일 패키지와 동일하게 구성됐으며 독립운동가 김구선생 기념관 및 봉황고성 관광이 추가됐다. 장자계&봉화고성 4박5일 패키지 역시 매주 월, 수, 금, 토 총 주4회 출발 가능하다.

 

 

칭다오

2박3일 박카스패키지 | 16만9000원~

‘양꼬치엔 칭다오’ 라는 유행어로 맥주와 동시에 많은 주목을 받게 된 청도. 청도는 여러 국가의 지배를 받은 역사로 맥주 뿐만 아닌 이국적인 풍경으로도 유명하다. 박카스 투어의 청도 패키지는 조식과 준5성급 호텔 2박, 차량과 핵심투어가 포함돼 있다. 핵심투어는 여행 2일차에 진행되며 맥주박물관을 시작으로 피차위엔, 천주교회당 등 칭다오의 명소를 둘러본다. 청도 2박3일 패키지는 매주 월, 수, 금 출발 가능하다.

 

 

샤먼

3박4일 박카스패키지 | 43만9000원~

국내 유명 예능’신서유기’에서 소개된 샤먼. 샤먼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독특한 주거시설인 토루다. 박카스투어의 샤먼 3박4일 패키지에는 5성급 호텔 3박 투숙과 조식, 현지 식 특식 1회와 차량서비스가 포함된다. 일정 2일차와 3일차에 고랑서, 남정토루, 일광암 등을 둘러보는 핵심투어 일정이 마련돼 있다. 해당 상품은 월, 수, 금, 일 주4일 출발 가능하다.

 

 

베이징 박카스

3박4일 패키지 | 35만9000원~

많은 사람들이 ‘중국’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목적지 중 하나로 개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코리아타운 근처에 위치한 준5성급 호텔에서의 3박과 조식, 현지 식으로 준비된 특식 1회와 차량서비스가 포함돼있다. 핵심투어는 2일차와 3일차에 진행되며 베이징의 랜드마크인 천안문을 비롯해 금면왕조 공연관람, 만리장성의 대표 스폿인 사마대장성. 고북수진 등을 둘러본다. 월, 수, 금 주3회 출발한다.

 

 

하이난 데이투어

하이난은 중국내에서 유일하게 비자 없이 여행이 가능한 목적지다. 휴양 목적지인 만큼 일찍부터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만 이용, 리조트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이 많다. 이에 차스투어는 일정 중 하루쯤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고 싶은 여행객의 니즈에 초첨을 맞췄다. 원숭이섬 투어를 비롯해 빵랑 빌리지, 주강남전 온천, 열대천당, 남산사 등을 둘러보는 10여 종이 넘는 다양한 데이투어를 출시, 판매하고 있다. 데이투어 상품에는 전용 차량과 가이드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이번호 주요기사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