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호텔 닛코 괌, 8월부터 리브랜딩

‘편안한 천국’ 새 콘셉트

  • 게시됨 : 2022-07-14 오후 4:43:57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호텔 닛코 괌이 ‘편안한 천국(Effortless Eden)’을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로 설정하고 8월부터 본격적인 리브랜딩에 나서기로 했다.

 

닛코 괌 유스케 시노자키 부총지배인<사진 오른쪽>과 인터내셔널 세일즈&마케팅 담당 전은하 부장<사진 왼쪽>은 지난13일 PHR코리아 사무실에서 “닛코 괌이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워 8월부터 시작될 본격적인 리브랜딩의 론칭을 알리기 위해 방한했다”고 밝혔다. 

 

시노자키 부총지배인은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따른 서비스 미션으로 ‘아이러닉한 일상탈출(Ironic Escapism)을 설정, 상상했던 것과는 또 다른 즐거움과 행복한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자 한다”며 “궁극적으로는 투숙객이 닛코 괌을 ‘다시 찾고 싶은 유토피아(Your Nesting Utopia)’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사진 출처=세계여행신문DB>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참좋은여행, 사이판 영어캠프 상품 출시
미국관광청, IPW2025 글로벌 관광전략 발표
타이항공, 토파스 공동 발권 이벤트 시상식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호시노 리조트, 특별한 일본 소도시 여행
홍콩익스프레스와 특별한 여행, 조구만 굿즈 전격 출시
Expedia TAAP, 여름맞이 숙박 세일 진행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모두투어, 대리점과 함께 B2B 프로모션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2025년7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서울시관광협회, 관광전문가 46명 배출
크루지아, 7월 크루즈 예약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하이난, 한국과 ‘관광협력간담회’ 개최
아부다비, 여름에도 빛나는 매력적인 여행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