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싱가포르관광청-농심, 신제품 개발 참여

과자로 만나보는 싱가포르 풍미

  • 게시됨 : 2024-04-04 오후 2:52:01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싱가포르를 상징하는 요리 중 하나인 블랙페퍼크랩 특유의 풍미를 스낵으로 재현한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그랩맛‘이 오는 8일 출시한다.

 

이는 싱가포르관광청이 농심과 협업을 맺고 ’고메포테토 블랙페퍼그랩맛‘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맛을 정식 제품으로 출시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진한 블랙페퍼크랩의 향과 함께 고소한 감자의 맛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싱가포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라인업과 차별화된다.

 

특히, 이번 협업 제품은 구독자 48만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이 고메포테토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을 찾아 미식가의 도시인 싱가포르로 여정을 떠나는 영상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품 패키지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노마드션과 함께한 이번 ‘고메로드 싱가포르편’ 스토리 영상, 싱가포르 지도와 싱가포르 푸드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농심>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왔다
여행사-하나투어, 항공사-대한항공, 외항사-싱가포르항공
‘역대급 외부악재’ 불구 ‘힘찬 도약’ 꿈꾼다
BSP발권량, 지난해보다 1조 늘어
‘메가캐리어’ 출범…LCC업계도 지각변동
R.O.U.T.E-‘나만의 차별화된 여행’
2023년 대비 매출액 상승
여행사 홈쇼핑비용, 연간 1400억대
‘티메프’여파 하반기 하락세
미국> 중국> 인도> 일본> 스페인 순
이번호 주요기사
제주항공 참사, 여행업 피해보상도 절실
40주년 맞은 관우클럽, 신년하례회 성료
이스타항공 상하이연합, "원에어투어" 선정
참좋은여행, TV CF광고 파이널리스트 수상
플라잉닥터스, ‘해외 응급 케어’ 서비스 제공
베트남항공, 부산-나트랑 직항 노선 신규 취항
터키항공, ‘유네스코 튀르키예 시리즈’ 어메니티 키트 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