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성료

  • GTN 박소정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4-06-05 오후 4:23:22 | 업데이트됨 : 24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메이저리그 야구팬을 겨냥하여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상품'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상품'은 유명인이나 전문가와 단순히 동행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 기획 초기 단계부터 상품의 공동 기획자로 참여하여 상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500만~600원대의 다소 높은 가격대의 여행상품이었음에도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되었고 예약자의 80%가 MZ 세대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뉴욕 야구 여행상품의 주요 일정은 뉴욕 메츠 VS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경기와 현 최고의 스타로 불리는 오타니가 출전하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VS 뉴욕 메츠 1경기를 직관하는 것이었다. 특히 메이저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관중석인 프리미엄 스카이박스에서 직관하는 경험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

아울러 진정한 야구 마니아들은 위한 '야구 성지순례'라는 표현답게 메이저리그 최고 명문 구단으로 불리는 양키스 홈구장 '양키 스타디움 투어'와 최고의 선수에게만 허락된 '쿠퍼스 명예의 전당'도 방문했다. 또한 뉴욕 핵심 관광지인 △뉴욕 엣지 전망대 ,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 탑승, △우드버리 프리미엄 아웃렛 방문 등의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더욱 높았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과거에는 지역이나 가격이 상품 구매 결정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면 최근에는 개인의 여행 스타일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콘셉트가 더 큰 영향을 미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스포츠 마니아들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직관 상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모두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대형패키지사, 프리미엄시장 적극 공략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
전년동기 대비 4% 성장에 그쳐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싱가포르항공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NZ, 인천-오클랜드 직항 운항 재개
미국관광청, 한국 세일즈 미션 성료
하나투어, 일본·동남아 인기··· 중국 급부상
교원투어 여행이지, 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출시
캐나다 여행수요 대폭 증가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