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탑승률
제1225호 2025년 05월 19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2016년 1월 BSP 분석] 노랑풍선·타이드스퀘어, 순위 ‘껑충’
[2016년 1월 BSP 분석] 비코트립, 폭발적 성장 ‘72계단 점프’
꾸준한 상승세… 처음 50위 내 안착 / 노랑풍선 46% ↑·타이드스퀘어 44% ↑ / 인터파크 투어·세중 소폭 하락세
[2016년 1월 BSP 분석] 51~150위, 여행사 지방 지점 성장률 ‘약진’
참좋은레져·한진관광 부산지점 100% 이상 성장
[2016년 1월 BSP 분석] 하나·인팍·모두 ‘탑3’ 영향력 공고했다
1~10위 여행사 발권 비중 ‘엇갈린 희비’ / 50위 여행사 중 비코트립·자유투어 ‘괄목’
[상위 30위 순위 분석] 노랑풍선 11→4위로 ‘도약’… 두 배 이상 성장
타이드스퀘어 80%↑·호텔앤에어닷컴 2900%↑ / 탑항공·세중 연이은 하락세
하나,인팍,모두,노랑 BSP 발권 실적 지속적 증가세
업체별 성장세 차이 ‘뚜렷’
[2015년 10월 BSP 발권시장 분석] 모두투어·온라인투어, 6개월 연속 두 자리 수 성장세 지속
모두투어 26%↑·노랑풍선 24%↑·온라인투어 19%↑
[2015년 10월 BSP 발권시장 분석-월별 주요 여행사 실적] 투어이천 TOP 10 진입… 모두투어 실적도 ‘쑥쑥’
[2015년 10월 BSP 발권시장 분석] 모두·노랑·참좋은 전년대비 20%이상 성장
투어 라이드 어스 494% 상승… 총 22억 원 발권/자유투어 63%↑, 파워콜 44%↑
[2015년 10월 BSP 발권시장 분석] 51~200위 업체, 성장률 격차 심화됐다
비코트립 총 10억 발권… 전년대비 86% 상승
[2015년 10월 BSP 발권시장 분석] 노랑풍선 2년 간 13 → 6위 8계단 상승
파워콜, 최근 2년 간 동월대비 200% 성장
7월 여행사, BSP 발권 실적은?
[2015년7월 BSP시장 분석] ‘메르스 충격 없었다’… 전년대비 소폭 성장
‘목표 실적’에는 미달… 대형 여행사 위주 성수기 모객 탄력 받아
[2015년 7월 BSP 발권 실적] 상위 5개 여행사 상승세… 7월 최고 실적
온라인투어 27%↑·모두투어 25%↑·노랑풍선 23%↑
[2015년 7월 BSP 발권 실적] 모두·노랑·참좋은 지난 1년간 ‘고속 성장’
15
/
1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