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ZoomIn (1,305)
-
아부다비, 여름에도 빛나는 매력적인 여행지아부다비는 사계절 내내 방문객을 맞이하지만, 특히 여름에는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부다비 시원한 실내 명소부터 탁 트인 해변의 여유까지 태양 아래 활기 넘치는 도시, 아부다비에서 올여름 특별한 휴가 11선 소개한다. 고대와 현대가 공존하고, 짜릿한 즐거움과 평화로운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아부다비는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전한다. 아부다비 패스 현명한 여행의 시작, 공식 아부..
-
시장 변화를 미리 예측하고 한발 더 빨리 움직일 때부산을 중심으로 대구/경북까지 포함한 영남권 여행시장은 서울/수도권 다음으로 큰 시장이다. 각종 지표에서 대한민국의 약 25%의 비중이 영남권이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남사업본부장 상무 점점 위축돼 가고 있는 서울/수도권 B2B 여행시장에 비해, 영남권은 그만큼 어떤 전략으로 다가가느냐에 따라 노다지시장이 될 수도 있다는 의미다. 작년 10월 모두투어 영업본부를 총괄하던 염경수상무가 영남사업본부장으로 발령이 났다. 당시 항간..
-
중국 칭다오 문화관광국,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 참가중국 칭다오 문화관광국이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 현장에서 칭다오 여행의 매력을 적극 홍보했다. 서울국제관광전 메인무대에서 열린 칭다오 관광설명회 ©관광전문기자협회 칭다오 관광업계 대표단 17인이 방한해 관광전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칭다오의 여행 매력을 한껏 알리면서 방문객들로 하여금 칭다오를 간접 체험하는 시간을 선사했다. 서울국제관광전 메인 무대에..
-
"볼거리 많고 안전한 말레이시아" 가족여행 안성맞춤말레이시아관광청은 지난 5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말레이시아의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특히, 2026년은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로, 이를 기념한 글로벌 관광 캠페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지고 있다. 박람회를 통해 말레이시아는 고유의 문화와 자연을 소개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하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여행지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선보였다. 아즈미 빈 압둘라 말레이시아관광청 국제홍보국 ..
-
홍콩 디즈니랜드… 20주년 기념 페스티벌 개최홍콩은 6월부터 오는 8월까지 대규모 여름 캠페인 ‘홍콩 썸머 비바’ 캠페인을 진행하고, 관광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홍콩 디즈니랜드 모멘터스 ©홍콩관광청 이번 캠페인은 테마파크, 스포츠, 문화 전시 등 홍콩 전역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연계해, 여름철 홍콩을 찾는 관광객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디즈니랜드 개장 20주년 축제, 유럽 축구팀의 친..
-
모로코, 대서양과 사하라 사이, 아가디르가 뜬다최근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모로코 편’이 방영된 이후, 북아프리카의 이국적인 감성과 다채로운 풍경을 간직한 나라, 모로코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방송에서는 라바트, 페즈, 탕헤즈 등 다양한 도시의 매력과 함께 아틀라스 산맥과 사하라 사막을 아우르는 이색적인 자연경관이 소개돼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간 유럽이나 동남아 위주의 해외여행지에 익숙했던 한국 여행자들에게, 모로코는 아직 낯설지만 ‘한번쯤 가보고 싶은 미지의 나라’로 떠오르고 있다. &n..
-
제주, 서울국제관광전서 ‘최우수마케팅상’ 수상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서울국제관광전 제주관광홍보관 운영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올해 40주년을 맞은 서울국제관광전은 45개 국가·지역에서 500여개 기관 및 업체들이 참여해 국내외 관광 홍보관, 월드푸드마켓존, 전통문화체험관 등으로 구성됐다. 축구선수 박지성 사인회와 한국사 스타강사 최태성..
-
조지아 노미쿠 산토리니 시의회 의장 방한… Interview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 참가를 위해 방한한 조지아 노미쿠 산토리니 시의회 의장이 방문해 한국 여행업계와의 협력 확대를 모색하고 방한의 의미와 향후 협력 방향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세계여행신문 Q. 이번 방한의 주요 목적은?A. 한국 여행업계 관계자들이 산토리니 섬에 대해 잘 알고 계시다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 산토리니 현지의 로컬 커뮤니티도 한국 여행객들을 매우 좋아하고 있어서, 직접 만나고 새로운 관계를 맺으며..
-
5월29일-6월2일 열리는 "2025년 마카오 위크" 로드쇼마카오관광청이 오는 29일부터 개최하는 ‘2025 마카오 위크(Macao Week)·이하 마카오위크’가 내달 2일 마무리된다. 5일간 서울에서 열리는 마카오위크는 여행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트래블 마트’와 일반 소비자 대상 대규모 팝업 행사인 ‘로드쇼’로 구성된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마카오의 최신 관광 정보 및 새로운 매력을 소개하고 한국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협력 기반을 강화하..
-
사디야트 문화 지구, ‘팀랩 페노메나 아부다비’ 개관화려한 사막 도시 아부다비에 새로운 랜드마크가 문을 열었다. 단순한 조형물이 아닌 끊임없이 변화하고 반응하며 살아 움직이는 예술을 선사한다. 지난달, 세계적인 디지털 아트 그룹 팀랩이 아부다비 사디야트 문화 지구에 대규모 몰입형 전시 공간 ‘팀랩 페노메나 아부다비’를 공식 개관했다. ©아부다비관광청 이곳은 우리가 알고 있는 미술관의 개념을 완전히 뒤엎는다. 관람객의 움직임 하나, 숨결 하나에 따라..
-
중국 무이산, 한국 시장 공략 방한… 관광 활성화 박차중국의 무비자 제도 시행 이후 급증하는 중국 인·아웃바운드 관광 수요에 발맞춰, 최근 방한한 린페이 상무위원회 장관이 특별 인터뷰를 진행했다. 무이산의 한국 시장 진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투어리스(대표 조찬현)와 MOU를 맺고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인천-무이산 직항 노선 취항 등 구체적인 인터뷰가 이어졌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린페이 상무위원회 장관 ©세계여행신문 -한국 ..
-
‘중국 웰니스여행의 정수’ 이춘지난해 11월부터 중국여행이 활성화되면서, 새로운 지역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강서성 이춘(宜春)시와 천목호텔이 한국에 홍보사무소를 설치, 본격적인 업무를 개시했다. 이에 국내 여행업계는 새로운 중국 여행지를 소개함으로써 지난해 11월부터 중국 정부가 시행한 한국 관광객 무비자 정책과 함께 보다 활발한 중국여행이 이뤄질 것으로 크게 기대하고 있다. 천주봉©이춘시 한국홍보사무소 중국 부호들이..
-
베트남, 포티크 호텔, 보톤 블루 호텔 방한위드올마케팅이 주최한 세일즈 컨퍼런스 참석을 위해 현지 파트너사들이 방한했다. 베트남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한국 시장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B2B 전략, 업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한다. 프라이빗 호텔, 럭셔리 크루즈, 대자연 속 액티비티까지 인터뷰를 통해 네 곳의 파트너사는 저마다의 방식으로 베트남의 매력을 선사한다. <자료제공=위드올마케팅> 공통 Q&A 질의 Q .1 업체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Q .2 ..
-
베트남, 인도차이나 세일즈, 콩 포레스트 방한위드올마케팅이 주최한 세일즈 컨퍼런스 참석을 위해 현지 파트너사들이 방한했다. 베트남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한국 시장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B2B 전략, 업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한다. 프라이빗 호텔, 럭셔리 크루즈, 대자연 속 액티비티까지 인터뷰를 통해 네 곳의 파트너사는 저마다의 방식으로 베트남의 매력을 선사한다. <자료제공=위드올마케팅> 공통 Q&A 질의 Q .1 업체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Q .2..
-
LA에서 ‘25가지의 매력’을 찾아 보세요2025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로스앤젤레스를 주목해 보자. 새로 개장한 명소와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 그리고 LA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의 흥미로운 최신 소식까지, 올해도 로스앤젤레스는 여전히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도시이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아담 버크(Adam Burke) 청장은 “파리로부터 오륜기를 건네 받은 순간부터 LA 다저스의 월드시리즈 우승, 그리고 인튜이트 돔의 개장까지, 2024년은 로스앤젤..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