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관광, 장강삼협 크루즈 3년 연속 독점롯데관광개발은 지난 8일 중국 선사 센츄리 크루즈와 국내 단독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장강삼협 리버크루즈" 상품을 국내 시장에 독점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2024년부터 3년 연속으로 단독 협력 관계를 이어가게 됐다. 이번 계약에 따라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매주 6회(월, 화, 목, 금, 토, 일) 출발하는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인천~충칭 직항편을 이용해 장강삼협의 절경을 감상하고, 백제성..

-
참좋은여행 브루나이 라방 전석 매진… 中 여행 예약도 4배 급증ⓒ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지난 7일 진행한 브루나이 프리미엄 패키지 라이브 방송에서 시작 1시간 만에 308명의 예약을 기록하며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1인당 139만 9천 원의 고가 상품임에도 방송 60분 만에 약 4억 3천만 원의 매출을 올린 것은 최근 고품격 여행 수요를 증명한 결과로 분석된다. 이번 흥행은 7성급 ‘엠파이어 호텔’ 투숙과 ‘노쇼핑·노팁·노옵션’ 정책 등 질적 가치에 집중한 전략이 주..

-
쌀과 사케/온천의 고장, 日 니가타현한국인들의 일본 관광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올들어 일본 소도시관광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이중 니가타는 사계절 모두 인기가 있는 지역이지만 현재 겨울 설국 및 온천관광이 절정을 이루고 있다. 대한항공의 주3회 인천~니가타 직항이 운항중이며 운항시간은 1시간55분인 점도 매력이다. 니가타현은 지난해 말 마에카와 쇼 부부장(前川 翊 副部長)이 관광사절단을 이끌고 방한, 니가타현의 관광매력을 적극 어필했다. 사진은 지난해 11월 11일 ..
.png)
-
박성혁 한국관광공사 신임 사장 취임한국관광공사는 7일 원주 본사에서 박성혁 신임 사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일기획 글로벌부문장(부사장) 출신인 박성혁 사장은 유럽과 북미 총괄장을 역임하며 해외 사업 전략을 주도해 온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한국관광공사 박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외래 관광객 3,000만 명 달성이라는 국가적 사명을 완수하고 대한민국 관광산업의 미래를 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
대한항공·아시아나 독점 노선 대체사 확정ⓒ세계여행신문 지난 6일 국토교통부와 공정거래위원회는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기업결합에 따른 구조적 시정 조치의 일환으로, 주요 독과점 노선을 운항할 대체 항공사 선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 노선별 선정 결과를 살펴보면, 경합이 치열했던 인천-자카르타 노선은 티웨이항공이 대체 항공사로 낙점됐다. 단독 신청 노선인 인천-시애틀은 알래스카항공이, 인천-호놀룰루는 에어프레미아가 각각 운항권..

-
제이파크 아일랜드, 프리미엄 영어 캠프 론칭필리핀 세부의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가 여행과 교육을 결합한 ‘에듀케이션(Edu-cation)’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키즈 프로그램을 영어 몰입형 ‘제이 잉글리시 캠프(J English Camp)’로 새롭게 단장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제이 잉글리시 캠프는 그간 축적된 키즈 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순 체험을 넘어 놀이 중심의 영어 사용 환경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커리..
이 사학연금 송하중 이사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
하나투어, 45만 교직원 사학연금과 협약체결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하 사학연금)과 손잡고 교직원들의 여행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26일 열린 협약식에는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와 사학연금 송하중 이사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은 45만 명에 달하는 사학연금 회원들의 복지 확대와 여가 수요를 지원하기 위한 맞춤형 여행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하나투어 ..

-
대형패키지사, "런투어(Run-Tour)’ 판매 주력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등 대형 패키지 여행사들이 달리면서 여행도 즐기는 이른바 ‘런투어(Run-Tour)’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초반부터 열을 올리고 있다. 단순한 관광을 넘어 건강과 성취감을 중시하는 최근의 ‘러닝 열풍’을 반영해, 고객들에게 스포츠와 휴양이 결합된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먼저 하나투어는 러닝 기반 스포츠 여행 플랫폼 "클투"와 협업한 첫 상품으로 ‘2026 다낭 마라톤 5일’ ..

-
김정배 한국관광펜션업협회장 취임김정배<사진> 전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이 사단법인 한국관광펜션업협회 2대신임 회장으로 공식 취임했다. 김정배 신임 회장은 관광펜션의 기능을 단순 숙박에서 지역 관광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확대하여 펜션운영자의 실질적 수익 제고와 관광객의 편의 증진을 동시에 달성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한국관광펜션업협회 김 회장은 펜션운영자의 매출 확대를 위해 관광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무장애 시설개선 캠페..
이 23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은탑산업훈장을 받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이경수 회장(왼쪽), 문화체육관광부 김대현 제2차관(오른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png)
-
고재경 회장, 은탑산업훈장 수훈ⓒ노랑풍선 노랑풍선 고재경 회장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은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수훈식은 지난 12월 23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됐다. 1974년 시작돼 올해로 52회를 맞은 ‘관광의 날’ 기념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고 회장은 오랜 기간 아웃바운드 여행산업 경쟁력 ..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