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앙카라는 ‘튀르키예의 입문서’‘1만2000년 시간’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아나톨리아문명박물관’ ‘튀르키예의 국부’ 아타튀르크 영묘&기념관인 아느트카비르 엘리트가 모여있는 활기찬 행정도시의 면모가 보이는 건축물 튀르키예 역사의 시작점은 무려 1만2000년을 넘어간다. ‘앙카라→ 초룸→ 카파도키아→ 카이세리’ 등 아나톨리아 지역의 중앙부를 관통하며, 튀르키예의 역사•문화를 알아가는 여행을 떠났다..

-
터키항공의 ‘따뜻한 환대, 편안한 비행’1_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라운지 터키항공 승무원©세계여행신문 180도 눕혀지는 편안한 좌석©터키항공 셰프가 직접 서빙하는 다양한 기내식 ‘완전히 눕혀지는 좌석’&..

-
호주에서 ‘쉼’과 ‘회복’을 찾으세요예년에 비해 짧은 가을이지만, 심신을 재정비하기에 더없이 좋은 시기다. 특히 ‘쉼’과 ‘회복’을 테마로 한 리트리트(Retreat) 여행은 자기 돌봄, 자연과의 연결, 내면적 휴식에 초점을 맞추며 관심을 끌고 있다. 부킹닷컴의 ‘2025년 9대 여행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의 49%와 글로벌 여행객의 60%가 심신의 건강을 충족시키는 ‘장수 리트리트 여행’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

-
‘FIFA 월드컵 여정’출발점은 LA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개막이 1년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전 세계 축구 팬들이 좌석 확보 절차를 시작할 수 있게 되며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최근 ‘축구 팬을 위한 최고의 도시 1위’로 선정된 로스앤젤레스는 이번 대회의 주요 개최 도시 중 하나로, 상징적인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총 8경기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도 이미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으며, 한국시간 기준 오는 12월 6일 열리는 조추첨을 통해 ..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