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열린 일본’ 가을 단풍&료칸여행

교원투어, 교토 등 자유&패키지 상품 라인업 강화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일본 특유의 목조 건물과 단풍으로 유명한 기요미즈데라ⓒ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지난달 23일 일본 무비자 입국 허용 소식 이후 일본 여행상품 강화에 나선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자유여행 카테고리 신설이다. 지난 7일 가이드 없는 패키지 여행상품이 허용된 이후 개별 여행객의 자유여행 문의가 늘어난 이유다.

 

이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오사카?교토 3일, 오사카 3일, 후쿠오카 3일 등의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27일부터 일본 자유여행 기획전을 시작했다.

 

패키지 여행은 기존 인기 상품을 개편하거나 신규 상품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행이지에서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오사카 여행상품은 교토와 연계해 도톤보리&신사이바시 등 번화가 및 도게츠교, 기요미즈데라 등 자연을 함께 돌아볼 수 있는 가을 단풍여행 코스로 개편 출시했다.

 

가을겨울 시즌 온천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는 것을 반영해 료칸 숙박이 포함된 규슈 온천 여행상품을 추가하는 등 온천/테마 카테고리도 신설했다. 11월부터는 홋카이도 여행상품을 신규 판매한다. 북해도의 명물 게 요리 뷔페, 아름다운 겨울 왕국으로 변신하는 삿포로의 20세기 초의 일본 풍경이 고스란히 보존된 오타루 여행이 포함된 상품이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우리나라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한 곳인 일본의 각종 여행 규제가 풀리면서 일본 관련 문의가 많아졌다.”라며, “여행이지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자유여행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계절 특성을 반영한 여행상품을 정비?추가해 고객들의 여행 선택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내일투어, 업계최초 ‘자유여행패키지’ 선봬
모두투어, 팬데믹이후 첫 대리점 설명회
말라마 하와이! 트래블 미션 성황리 개최
트립박스, 여행사용 예약시스템 ‘트립포트’ 런칭
‘수고한 나에게 주는 X-MAS선물’
비엣젯항공, 달랏/껀터 신규노선 확장
샤프에비에이션케이, 한글 홈페이지 오픈
‘짐바란의 명소’ 모벤빅호텔로 오세요
서울시관광협회, 정기총회 개최
사우디아항공, 사우디아라비아 ‘비전2030’ 앞장
이번호 주요기사
2022년 11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비엣젯항공, 달랏/껀터 신규노선 확장
100명이상 시드니가면 1인 50호주달러 지원
유레일, 한국홍보활동 재개
말레이시아항공, 연말특가 출시
샤프에비에이션케이, 한글 홈페이지 오픈
트립박스, 여행사용 예약시스템 ‘트립포트’ 런칭
모두투어, "나트랑 설연휴 4일" 150만원대
서울시관광협회, 정기총회 개최
로얄에어, ‘인천~보홀’ 직항운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