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최대 20% 할인

홍익여행사, 해변열차 등 이용 가능

  • 게시됨 : 2023-03-29 오후 1:49:58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홍익여행사가 부산 여행의 성지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최근 부산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를 꼽으라면 단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다. 버려진 옛 철길을 재활용해 연간 100만명 이상 찾는 인기 여행지로 변신했다. 철로를 따라 달리는 해변열차와 공중 모노레일 스카이캡슐이 대표 상품이다.

 

해변열차는 미포에서 청사포를 거쳐 송정까지 총 6개 정거장 편도 4.8km 구간을 왕복 운행한다. 강렬한 원색의 해변열차가 푸른 바다와 도심을 가르며 달리는 모습이 퍽 이국적이다. 전 좌석이 바다 방향으로 배치되어 통유리 너머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스카이캡슐은 미포부터 청사포까지 약 25분간 운행한다. 지상 7~10m의 공중레일을 따라 달리며, 2인부터 4인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연인이나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국내는 물론 국외에도 널리 알려져, 방문하고 싶은 부산 여행지 1위, 비짓부산패스 이용객이 방문한 여행지 2위에 꼽혔다. 최근에는 국내 관광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꼽히는 2022 한국 관광의 별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총판 대행을 맡은 홍익여행사 관계자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를 활용한 국내여행상품이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위상에 발맞춰 내외국인 대상 여행사에서 많은 여행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국여행업협회(KATA) 회원사 예약 시 2023년 상시 주중 20%, 주말 15%의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며, 여행사가 아닌 일반 단체의 경우 홍익여행사 측에 별도 문의 가능하다.

 

문의 : 02)717-1002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패키지 시장 새바람’ 프리미엄 여행상품
"항공사 우월적 지위"도 줄어들까?
여행사 모객, 1분기도 저조
괌관광청, 한국사무소 입찰마감일 연장
한국관광공사, 3월 한국관광통계 발표
호주 관광교역전 ‘ATE25’ 성황리 성료
싱가포르항공, 생성형AI 솔루션 개발 및 도입추진
25년4월셋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베트남, ‘올인클루시브’ 셀렉텀 노아 리조트 깜란
늘어나는 프리미엄 브랜드… 여행사 최고가 상품은?
이번호 주요기사
황준석 여행업협회 신임 상근부회장 임명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