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지역

베트남, ‘올인클루시브’ 셀렉텀 노아 리조트 깜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에서 마음껏 먹고 놀고 즐기며 파크골프까지

  • 게시됨 : 2025-04-30 오후 5:37:32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최근 한국에서 파크골프의 인기가 급격히 상승했다. 전국적으로 파크골프장 및 스크린 파크골프장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셀렉텀 노아 리조트 깜란은 한발 앞서 베트남 최초이자 유일한 18홀 파크골프장을 오픈해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골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파크골프장은 셀렉텀 코스(9홀)와 노아 비치코스(9홀)로 구성되어 있다. 이국적인 코코넛 나무 사이를 누비는 코스와 바다를 조망하며 파도 소리를 들으며 즐기는 골프 코스 등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코스를 자랑한다.

 

에디터 사진키즈 워터파크

 

또한, 셀렉텀 노아에서는 홀인원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홀인원을 기록하면 항공권,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돼 한국인 관광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셀렉텀 노아는 단순한 골프 리조트에 그치치 않는다. 깜란 지역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중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과 미식 레스토랑은 꾸준한 호평으로 이어지고 있다. 해외여행에서 추가 지출되는 비용이 들지 않아 마음껏 먹고 놀고 즐길 수 있다. 지갑이 필요 없는 여행이 가능하다.

 

에디터 사진

 

셀렉텀 노아 객실 

 

마케팅하이랜즈는 셀렉텀 노아의 한국 총판매대리점(GSA) 계약을 통해 한국 시장에 기여하는 솔루션 제공과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한국인 관광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최주열 마케팅하이랜즈 대표는 “셀렉텀 노아는 고객이 리조트 내에서 추가 비용 없이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라며 “올인클루시브 여행지로 진정한 의미의 지갑이 필요 없는 여행을 실현한다”고 전했다.

 

에디터 사진쿠킹 클래스 

 

이어서 셀렉텀 노아의 구체적인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하루 5회 식사를 제공한다. 아침, 스낵타임, 점심, 애프터눈티, 저녁까지 퀄리티 높은 미식 경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식사 시간 중 맥주, 로컬 와인, 음료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에디터 사진

셀렉텀 노아 리조트 깜란 오버뷰 

 

한국인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한식 레스토랑이 상시 운영되며 한국 라면이 생각날 때는 언제든 직원이 직접 조리해준다. 이와 같은 한국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셀렉텀 노아는 가족 단위의 관광객부터 중장년층 골퍼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디터 사진

워터파크 폼파티 

 

한편, 최주열 마케팅하이랜즈 대표는 세계여행신문 26주년 창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오는 18일까지 예약한 고객 중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전 여행사 고객을 대상으로 1박당 18홀 파크골프 무료 이용권(파크골프 클럽·볼 렌탈 포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체크인 기준 11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 대상이며 예약 시 ‘세계여행신문’이라는 리마크를 남기면 해당 프로모션이 자동 적용된다.

 

에디터 사진파크골프

 

셀렉텀 노아 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한국인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반영하여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라며 “베트남 최고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파크골프 명소로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셀렉텀 노아는 단순한 휴양지를 넘어 한국인 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자료제공=마케팅하이랜즈>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상용여행시장 추락’… 주범은 누구인가
여행사 사칭한 신종 사기 ‘팀미션’ 주의보
"비상계엄 후폭풍 컸다" 발권 실적도 타격 받아
하나투어 61억 배당받은 IMM… 모두투어 5억 배당
락소 강릉지사 설립…맞춤형B2B 본격화
위드올마케팅, 2025 베트남 세일즈 컨퍼런스 개최
해외출국, 2019년 수준으로 회복
항공기 ‘조류 충돌’, 6년만에 2배 증가
대한항공, 여객·화물 동반 성장에도 순이익 44% 감소
미국관광청, 최고의 가성비로 떠나는 미국 여행
이번호 주요기사
中 캐피탈항공, 내달 30일부터 인천-싼야 전세기 운항
버진 애틀랜틱 항공, 내년 3월 서울-런던 매일 신규취항
롯데관광, 추석연휴 스페인 말라가 3회 전세기 운항
대만관광청 관광설명회 개최 최대 규모 방한
롯데관광개발, 소방청과 크루즈 여행 지원 MOU 체결
대만관광청, ‘Cheers! 낭만 그 자체, 대만!’ 개최
하와이, ‘2025 알로하 MICE 워크숍’ 성료
시애틀관광청·워싱턴주관광청 2025 세일즈 미션 성료
메이븐 호텔, 구성수 작가와 호텔 아트 콜라보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