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하나투어, 7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지속가능한 여행 개발 등 높게 평가

  • 게시됨 : 2024-06-13 오후 5:31:46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하나투어가 지난 12일 열린 '올해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7회 연속 CCM 인증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CCM 인증은 매 2년마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하나투어는 지난 2012년 여행사 최초로 CCM 인증을 받았다.

 

 

에디터 사진

 

 

하나투어는 ▲‘하나팩 2.0’, ‘우리끼리’, ‘하나 Original’ 등 고객 중심의 상품 개발 ▲‘빈집 재생프로그램’, ‘개런티 프로그램’, ‘동물 학대프로그램 폐지’, ‘볼런투어’ 등 지속 가능한 여행 개발 ▲자체 고객만족도 지표 HCSI(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의 운영 등을 통한 CCM 실현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업계 최초 해외여행 안전 보장 서비스 ‘Safety&Joy’를 운영하는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사진 출처=하나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中 캐피탈항공, 내달 30일부터 인천-싼야 전세기 운항
‘패키지 시장 새바람’ 프리미엄 여행상품
버진 애틀랜틱 항공, 내년 3월 서울-런던 매일 신규취항
"항공사 우월적 지위"도 줄어들까?
롯데관광, 추석연휴 스페인 말라가 3회 전세기 운항
여행사 모객, 1분기도 저조
괌관광청, 한국사무소 입찰마감일 연장
호주 관광교역전 ‘ATE25’ 성황리 성료
한국관광공사, 3월 한국관광통계 발표
싱가포르항공, 생성형AI 솔루션 개발 및 도입추진
이번호 주요기사
황준석 여행업협회 신임 상근부회장 임명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