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마케팅] ‘대중성’, ‘독창성’ 가진 랜드사 모집합니다

네이버 현지투어, 랜드사 파트너 모집

  • 게시됨 : 2018-12-21 오후 5:59:00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마케팅&세일즈 전문업체 유니홀리데이의 자회사 ‘시티투어닷컴’이 네이버의 현지투어와 함께 빛을 발휘하지 못한 수많은 상품을 고객에게 함께 전할 파트너를 모집 중이다.

 

 

‘전 세계 현지투어의 모든 것’이라는 모토로 지난 2016년 7월 오픈한 여행 스타트업 ‘시티투어닷컴’은 네이버 여행플랫폼 ‘현지투어’와 계약을 맺어 전 세계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네이버 현지투어는 여행사의 로컬투어, 시티투어, 버스투어 등 해외 가이드 투어 상품 판매사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테마의 여행상품을 비교해 중개하는 서비스다.

 

 

시티투어닷컴은 꾸준히 증가하는 자유여행자들이 각 나라에서 로컬처럼 여행할 수 있도록 현지투어를 비롯해 각종 티켓, 패스와 스파, 골프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시티투어닷컴에서는 전 세계 모든 지역의 독특한 현지조인투어, 가이드투어를 공급해줄 랜드사 파트너를 찾고 있다.

 

 

시티투어닷컴에 입점한다면 상품관리를 위한 시스템이 이용수수료 없이 제공된다. 특히 상품입력, 상담업무 등 부가적인 업무 없이 네이버 현지투어와 전 세계 OTA,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할 수 있다.

 

 

시티투어닷컴 관계자는 “전 세계 지역을 대상으로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으며, 누구에게나 잘 알려진 지역은 물론, 신규 취항을 통해 잘 알려지지 않은 상품을 제시할 수 있는 대중성과 독창성을 가진 랜드사를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각 지역별 1, 2업체만 선착순으로 입점이 가능하니 상담 및 신청을 서두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휴문의 : 02)752-6072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뉴욕공항, 한국학단 60명 입국거절
"반짝 스타"로 시작했다가 "여행업계 문제아"된 NHN여행박사
NHN여행박사, 내일(15일) 임시 주총 통해 사업종료
"대적할 자가 없다" 하나투어 독주
여행앱 이용 빈도, OTA-패키지간 큰 격차
우즈벡 센트럼항공 인천~타슈켄트 신규취항
서울관광재단, 이수택 신임 관광산업본부장 임명
여행테크기업 대표가 문관부 장관 발탁
1~5월 해외출국, 1200만명 넘어
국내 항공업계, 다양한 직군의 인재 적극 채용
이번호 주요기사
인터컨티넨탈 벳푸·인디고 가루이자와… 아시아 어워드 다관왕 수상
미국관광청, ‘메가팸 리유니언’ 성황리 성료
미국관광청, 세일즈 미션 통해 25개 현지 파트너사 방한
모두투어, 프리미엄 유럽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 출시
리갈 호텔 인터내셔널, 아비아렙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ANA, Airline Strategy Awards 2025 수상
롯데관광개발, 2025 유럽 GRAND 페스타 진행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