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홋카이도 광고 영상 공개

‘여름을 시원하게 홋카이도로 가자‘ 시리즈

  • 게시됨 : 2023-05-19 오전 10:45:36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가 올여름 인기지역인 일본 홋카이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름을 시원하게 홋카이도로 가자’라는 광고 캠페인으로, 괌/스페인/보홀/홍콩 영상에 이어 다섯 번째 시리즈이다.

 

모두투어 홋카이도의 대표 상품으로는 최근 모두투어에 주력하는 '모두 시그니처' 상품 '식도락 온천 홋카이도 품격 4일'이 있다. 해당 상품은 고품격 온천호텔과 시티 호텔에 숙박하며 북해도의 대표 관광지 △지옥계곡, △지다이무라, △오타루 운하, △도야호수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또한 도야 유람선 탑승과 삿포로 맥주 박물관 등의 인기 유료 관광지를 비롯해 홋카이도 식도락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삿포로 명물 게 코스요리를 비롯해 전 일정 현지 특식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제29대 한국관광협회 중앙회 이경수회장 당선
노랑풍선, 조직 개편 단행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인턴십 진행
신임회장 배출한 ‘빅3’관광단체 선거
에어뉴질랜드, 스티븐 아담스 주연 기내 안전 비디오 공개
동계시즌, 부산-사이판 제주항공 주2회 전세기 운항
아제르바이잔관광청, 국내 첫 네트워킹 디너
PAA그룹, 후쿠오카에서 워크숍 개최
‘4전5기 결실’ 협회 첫 여성회장 탄생
여행이지, ‘2024 슈퍼 이지 어워즈’
이번호 주요기사
워싱턴 관광청 첫 단독 세미나 개최
노랑풍선, 조직 개편 단행
‘4전5기 결실’ 협회 첫 여성회장 탄생
신임회장 배출한 ‘빅3’관광단체 선거
‘탄력 받은’ 중국여행상품
하이난항공, 하이커우 연합팩 결성
24년11월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여행이지, ‘2024 슈퍼 이지 어워즈’
노랑풍선 ‘신년맞이 일출’ 기획전
2019년 동월보다 증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