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홋카이도 광고 영상 공개

‘여름을 시원하게 홋카이도로 가자‘ 시리즈

  • 게시됨 : 2023-05-19 오전 10:45:36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가 올여름 인기지역인 일본 홋카이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름을 시원하게 홋카이도로 가자’라는 광고 캠페인으로, 괌/스페인/보홀/홍콩 영상에 이어 다섯 번째 시리즈이다.

 

모두투어 홋카이도의 대표 상품으로는 최근 모두투어에 주력하는 '모두 시그니처' 상품 '식도락 온천 홋카이도 품격 4일'이 있다. 해당 상품은 고품격 온천호텔과 시티 호텔에 숙박하며 북해도의 대표 관광지 △지옥계곡, △지다이무라, △오타루 운하, △도야호수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또한 도야 유람선 탑승과 삿포로 맥주 박물관 등의 인기 유료 관광지를 비롯해 홋카이도 식도락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삿포로 명물 게 코스요리를 비롯해 전 일정 현지 특식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참좋은여행, 이종혁 단독 대표이사로 전환
여행사, "외부·제휴채널 의존도" 여전히 80~90%대
홍콩익스프레스, 대구·청주발 홍콩 노선 신규 취항
우즈벡 센트룸에어 인천-타슈겐트 신규 취항
온라인투어, 中 장가계 전용호텔 숙박상품 선봬
세계여행신문 창간26주년기념 설문조사
탄핵정국 여행악재 있었지만… 항공권 판매는‘쑥쑥’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천만명 돌파
방일 한국인은 ‘봉’인가
타이드스퀘어 투어비스 사무실 이전
이번호 주요기사
홍콩익스프레스, 대구·청주발 홍콩 노선 신규 취항
25년 신안군의 꽃섬 "선도 수선화축제" 개막
온라인투어, 中 장가계 전용호텔 숙박상품 선봬
방문위, 지방관광 특화상품 공모
여행사, "외부·제휴채널 의존도" 여전히 80~90%대
방일 한국인은 ‘봉’인가
탄핵정국 여행악재 있었지만… 항공권 판매는‘쑥쑥’
저절로 시가 읊어지는 "천하절경" 장강삼협
“젊고 유연한 사고…하지만 기민한 조직문화 만들 것”
제27대 부산관광협회회장 연임한 이태섭 회장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