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오토오아시스에서 레드캡 렌터카 서비스 실시

  • 게시됨 : 2023-10-19 오후 4:47:30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레드캡투어와 GS엠비즈가 렌터카 차량관리 서비스를 강화를 위해 전략적 제휴(MOU)를 맺었다.

 

레드캡 렌터카는 현재 25개 영업지점과 150개 정비 네트워크를 통해 2만 5000여 대의 렌터카 차량관리 서비스를 실행해오고 있다. 이번 GS엠비즈와의 전략적 제휴 프로그램이 완성될 경우, 470여 개 전국 오토오아시스 네트워크와 결합해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전국 365일 24시간 보다 편리하고 촘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휴 서비스 내용으로는 ▲‘내 차 주치의’ 프로그램▲차량 소모품, 타이어, 윤활유 등 통합 구매 및 제공▲양사 회원 대상 공동 마케팅 전개해 할인 및 각종 프로모션 참여 등이 있다.

 

양사는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양사의 최고의 서비스를 안심하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레드캡의 RMS와 GS엠비즈의 GSM을 연계해 진화된 MaaS 개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출처=레드캡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뉴욕공항, 한국학단 60명 입국거절
"반짝 스타"로 시작했다가 "여행업계 문제아"된 NHN여행박사
NHN여행박사, 내일(15일) 임시 주총 통해 사업종료
"대적할 자가 없다" 하나투어 독주
여행앱 이용 빈도, OTA-패키지간 큰 격차
우즈벡 센트럼항공 인천~타슈켄트 신규취항
서울관광재단, 이수택 신임 관광산업본부장 임명
여행테크기업 대표가 문관부 장관 발탁
1~5월 해외출국, 1200만명 넘어
국내 항공업계, 다양한 직군의 인재 적극 채용
이번호 주요기사
인터컨티넨탈 벳푸·인디고 가루이자와… 아시아 어워드 다관왕 수상
미국관광청, ‘메가팸 리유니언’ 성황리 성료
미국관광청, 세일즈 미션 통해 25개 현지 파트너사 방한
모두투어, 프리미엄 유럽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 출시
리갈 호텔 인터내셔널, 아비아렙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ANA, Airline Strategy Awards 2025 수상
롯데관광개발, 2025 유럽 GRAND 페스타 진행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