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 日 고베 노선 신규 취항대한항공은 지난달 18일 인천국제공항과 고베 공항에서 일본 고베 노선 신규 취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우리나라 국적사 중 해당 노선 항공편을 운항하는 것은 대한항공이 처음이다. 최정호 대한항공 부사장(왼쪽끝), 시미즈 유이치 JNTO 서울사무소장(오른쪽끝) 외 주요 관계자 ©대한항공 이날 행사는 인천발 일본 고베행 KE731편이 출발하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게이트 앞에서 열렸다. 최정호 대한항공 영업총괄 부사장과..
-
진에어, 인천-칭다오 데일리 운항 재개진에어는 오는 30일부터 인천-칭다오(청도) 노선을 데일리로 재취항한다고 밝혔다. 인천-칭다오 노선은 인천발 오후 1시50분(월, 화, 수, 금, 토, 일) 또는 오후 12시15분 (목) 출발하며 비행 시간은 약 1시간 30분 소요된다. 진에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무료 위탁수하물은 15kg까지 제공된다. ©진에어 칭다오는 중국 산둥반도에 있는 아름다운 해안 도시로 이국적인 건축물과 푸른 해변 등 다양한 매력을 자랑한다. 주..
-
에어부산, 1분기 실적 발표에어부산은 지난달 23일 올해 1분기 매출액 2496억원, 영업이익 402억원, 당기순이익 322억원의 잠정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어부산 A321neo ©에어부산 매출액은 작년 동기보다 8.3% 감소하였으며,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43.4% 줄었다. 매출액 및 영업이익의 감소는 올해 1월 항공기 화재에 따른 기재 손실 영향이 컸다. 특히 항공 수요가 집중되는 1~2월 기재 감소에 따른 운항 축소로 사업 계획을 대폭 변경한 것이 큰..
-
비엣젯 항공, 후에 및 동허이 스터디 팸투어 성료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인천-후에 직항 운항 준비를 위해 지난 4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서울과 부산 지역 주요 여행사 관계자들을 초청해 후에와 인근 동허이 지역을 탐방하는 스터디 팸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비엣젯항공 팸투어 ©비엣젯항공 팸투어에 참가한 여행사 및 비엣젯항공 담당자들은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수도였으며 현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후에"를 비롯해, 동남아시아에서..
-
베트남항공, 2024년 역대 최고 실적 기록베트남 국영 항공사인 베트남항공은 지난해 재무감사 결과 발표를 통해 창사 이래 최고 매출 및 이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베트남항공 승무원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의 연결 재무제표에 따르면 지난해 총매출 6조2787억원을 달성했다. 순이익은 4392억원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국제 항공시장의 강력한 회복세에 힘입어 국제선 수익은 전년 대비 17.2% 이라는 놀라운 증가율을 기록했다. 또한, 퍼시픽 항공의 항공기 리..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