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프란시스코, 예술과 미식으로 완성하는 최고의 여행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은 5월부터 10월까지 도시 전역에서 예술, 미식, 공공 설치 미술, 커뮤니티 스토리 등이 결합된 새로운 관광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대형 예술 전시와 혁신적인 미식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샌프란시스코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예술 전시이다. 골든 게이트 공원 안에 위치한 ‘드 영 뮤지엄’에서는 아시아 지역 외 최초로 대형 일본 만..
-
타히티 관광청, 바이헤레 리쌍 신임 청장 임명타히티 관광청은 바이헤레 리쌍을 신임 청장으로 임명했다. 리쌍 신임 청장은 지난 15일부로 공식 취임해 타히티 관광청을 이끌 예정이다. 이번 임명은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대통령이자 관광부 장관인 모에타이 브로더슨이 주도한 임명 절차를 거쳐 결정됐다. 장-마크 모슬랭 현 청장의 퇴임 발표 이후, 타히티 관광청은 글로벌 채용 전문 업체와 협력해 국내외 후보자를 대상으로 엄격한 글로벌 채용 절차를 진행했다. 최종 후보 3인을 대상으로 한 이사회 및 폴리네시아 대통령 면접을 거쳐 만장일치로 바이헤레..
-
태국, 현대 미술의 향연 ‘카우스’ 방콕에 상륙카우스의 조형 전시물 투어 ‘KAWS:HOLIDAY(이하 카우스)’가 오는 25일까지 방콕 싸남 루앙 광장에서 열린다. 카우스는 최근 인도네시아, 상하이, 스위스의 르 브라쉬스에서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태국에서 처음 선보이게 됐다. KAWS:HOLIDAY 조형물 ©태국정부관광청 왕궁 옆에 위치한 싸남 루앙 광장은 하늘과 땅의 영역이 교차하는 문화적, 우주적 의미가 가득한 곳이다. 현대적인 창의성과 시대를 초월한 카우스의 야외 설치..
-
모로코, 세계 음악과 전통의 향연 여름 페스티벌6월의 모로코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와 예술 행사가 연이어 개최되며 글로벌 여행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지의 독창적인 전통 문화와 현대 음악이 어우러진 이번 페스티벌 시즌은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나와 세계 음악 페스티벌 ©모로코관광청 대표적인 축제로는 에사우이라 그나와 세계 음악 페스티벌(내달 27일~29일 예정)과 마와진(내달 20일~28일 예정) 음악 축제가 있다. 이 두 행사는 매년..
-
튀르키예, 부모님과 떠나는 완벽한 효도 여행튀르키예 문화관광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여행지로 에게해 지역의 이즈미르를 추천 여행지로 꼽았다. 최근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도 올해 부모님에게 튀르키예 여행을 선물할 것이라고 밝히며 튀르키예는 명실상부한 효도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즈미르 우를라의 바다 ©튀르키예관광청 이즈미르의 고요한 해안 마을 우를라는 올리브 숲, 과수원, 포토밭으로 둘러싸인 천국 같은 여행지로 도심을 벗어나 힐링과 미식을 모..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