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모두투어,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 프로모션 개최

  • 게시됨 : 2024-07-02 오후 4:09:14 | 업데이트됨 : 4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는 모두시그니처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국 BP(베스트 파트너대리점과 함께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며 '모두시그니처&블랙상품 중 올해 상반기 최다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인기 상품으로 구성했다.

 

'모두시그니처'는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모두투어의 대표 패키지 브랜드로 '시그니처'와 '시그니처블랙'으로 구성되었다. '시그니처'는 가이드&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을 포함하고 쇼핑센터 최소 방문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아울러 '시그니처블랙'은 노팁노쇼핑노옵션 및 5성급 이상 호텔 숙박현지 유명 식당 및 호텔 정찬식 등으로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한 고품격 패키지 상품이다.

 

대표 상품 '[시그니처스위스 일주 9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탑승하고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숙박한다노쇼핑노옵션노팁 등의 필수 경비 포함에 여유 있게 스위스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알프스 온천 체험△스위스 파노라마 기차 '골든패스탑승△알프스 3대 전망대를 비롯하여 스위스 특식 3회가 특전으로 제공된다상품가는 699만 원부터다.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으로는 박람회 전용 모두시그니처 상품 특전을 비롯하여 3만 원 즉시 할인과 대리점 방문 예약 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또한 중국 (보이차), 유럽(발사믹 식초올리브오일), 미주(와인등의 나라별 특산품과 동남아 지역은 1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모두시그니처 중 상반기에 인기가 높은 상품만 엄선하여 전국 베스트 파트너 대리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모두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타이항공, 토파스 공동 발권 이벤트 시상식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호시노 리조트, 특별한 일본 소도시 여행
Expedia TAAP, 여름맞이 숙박 세일 진행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투어비스, 국내 최초 핀에어 NDC 직접 연동 완료
이번호 주요기사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2025년7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서울시관광협회, 관광전문가 46명 배출
크루지아, 7월 크루즈 예약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하이난, 한국과 ‘관광협력간담회’ 개최
아부다비, 여름에도 빛나는 매력적인 여행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