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년11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당첨되면 ‘천원으로 여행’참좋은여행이 이달말까지 ‘2025 연말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친구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며, ‘친구만 아는 여행이 있다’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연중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연말 결산형 축제 성격으로 치러진다. 주요 혜택은 △‘천원으로 여행가자’ 럭키추첨 △‘미션으로 포인트 받자’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베리굿100 이벤트&rsquo..

-
모두투어, 괌·사이판 기획전 출시모두투어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괌·사이판의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을 선보였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인 ‘경험의 가치’에 집중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 중 추가 비용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쇼핑 일정을 최소화해 여행 본연의 즐..

-
노랑풍선+딜팡, 골프여행상품 판매 협업노랑풍선은 국내 대표 골프용품 전문 온라인몰 ‘딜팡’과 협업을 통해 골프여행상품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딜팡’은 약 280만 명의 회원과 4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용품 전문 플랫폼으로, 노랑풍선은 여행사 중 단독으로 입점해 골프 및 레저 소비층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 판매를 본격화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노랑풍선은 딜팡 내 전용관을 운영하며 국내·외 골프여행, 테마여행, 크루즈, ..

-
말레이시아관광청, ‘월드 아마추어 챔피언십’ 디너 후원말레이시아 관광청이 지난 8일 제주 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월드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십(World Amateur Golfers Championship, WAGC) 갈라 디너 및 시상식 후원을 통해 말레이시아에서 즐기는 골프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전 세계 39개국에서 600여 명의 참가자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아마추어 골퍼들의 성취를 기념했으며, 대회 차기 개최국인 말레이시아로의 공식 깃발 이양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갈라 디너에서는 카밀리아 하니 압..
-
관광공사-롯데칠성음료, 취약계층 여행지원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롯데칠성음료, 밥상공동체와 함께 지난 10일 공사 본사에서 "취약계층 대상 칠성 희망길 여행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전국 395개 소매점에서 "모두의 여행에 칠성사이다의 희망을 담다"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한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소비자가 행사 제품의 QR코드에 접속하면 롯데칠성음료가 건당 5000원을 기부하는 방..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