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안공항, 빨리 재개항하라’“호남권 여행사, 다 죽는다…무안공항 조속히 재개항하라.” 무안공항 개항촉구 추진위원회(위원장 김경수, 부위원장 윤기주 함수일)’가 지난달 30일 오전에 세종시 국토교통부(이하 국토부) 앞에서 무안공항의 조속한 재개를 위한 촉구대회를 추진했다. 이날 호남권 주요 여행사 100여개사 임직원들이 모여 국토부의 무안공항 재개에 대한 지지부진한 행태에 대한 항의와 조속한 재개항을 촉구했으며, 한국여..

-
진에어, 오는 22일부터 ‘인천~구이린 취항’진에어가 중국 구이린에 신규 취항한다. ‘인천~구이린’ 노선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주 2회 출발하는 일정으로 오는 22일부터 11월 29일까지 운항한다. 출발편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오후 8시50분에 출발해 구이린 공항에 오후 11시50분에 도착하고, 돌아오는 편은 현지에서 오전 1시25분에 출발해 인천공항에 오전 6시에 도착한다. 항공권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모든 탑승객에게 무료 위탁 ..

-
터키항공, 보잉항공기 추가 주문터키항공이 2029년부터 2034년까지 대형기 보잉 787-9 및 787-10 항공기 총 75대를 추가로 도입할 계획이다. 터키항공과 보잉은 항공기 50대 주문과 추가 25대 옵션 주문을 확정했으며, 이로써 터키항공은 전략적 성장 계획 이행 과정에서 중요한 걸음을 내딛게 된다. 새로 도입되는 항공기의 엔진 조달과 관련해서는 롤스로이스 및 GE 에어로스페이스와 협의가 진행중이다. ©터키항공 한편, 터키항공은 마찬가지로 ..

-
ANA, ‘월드 클래스’ 2년연속 뽑혀ANA 그룹은 세계 최대 항공 업계 단체 중 하나인 APEX가 주관하는 ‘월드 클래스 평가’에서 최고 품질을 인정받아 2 년 연속 ‘월드 클래스’ 등급을 수상했다. ©ANA 월드 클래스 평가는 안전·안심 및 웰빙, 지속가능성, 서비스 품질, 기내식·음료 등 4 개 항목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탑승 심사와 승객 평가를 종합해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만을 인증하는 제도다. ANA는 청결하고 안심할..

-
베트남항공, ‘지속가능성 어워즈’ 수상베트남항공이 글로벌 항공업계에서 신뢰받는 평가기관인 ‘에어라인 레이팅스’가 주관하는 ‘2025 지속가능성 어워즈’ 풀 서비스 항공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상은 단순한 공약을 넘어 실제 행동과 혁신, 장기 전략을 엄격히 심사, 전 세계 항공사 중 환경 영향 저감에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룬 항공사에게 주어졌다. 베트남항공은 캐세이퍼시픽, 에티하드항공과 함께 업계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으며 이름을 올렸다. &nbs..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