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타이드스퀘어, ‘WiT 서울 2025: The Next 20’ 개최

2016년 출범한 유일한 콘퍼런스---11월 27일 페어몬드서

  • 게시됨 : 2025-09-29 오후 2:54:54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타이드스퀘어가 국내 유일의 글로벌 여행 기술&마케팅 콘퍼런스 ‘WiT 서울 2025: The Next 20’을 오는 11월 27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개최한다.

 


WiT 서울은 지난 2016년 출범이후 국내 유일한 글로벌 여행 기술 및 마케팅 컴퍼런스로, 국내외 여행업계 전문가와 글로벌 기업 관계자가 참여해 산업의 주요 이슈와 미래 전략을 논의하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현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에서도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 WiT 서울의 주제는 ‘The Next 20’으로 지난 20년간 인터넷·모바일·소셜 미디어가 이끌었던 변화에 이어, 앞으로 20년은 인공지능(AI)이 핵심 전환점을 만들어 낼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이에 맞춰 ▲AI가 바꿀 여행 탐색과 예약 경험 ▲여행 중개자의 역할 변화 ▲기술 발전 속 인간적 가치의 재조명 ▲과학과 예술의 융합이 열어갈 새로운 여행 르네상스 등 미래 지향적인 심층적 논의가 다양한 세션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구글, 대한항공, 아고다, 인천국제공항공사, 하나투어 등 국내외 주요 기업과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를 확정하였으며 10월 중순에 최종 연사 및 세션별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여행 AI 기술, 클라우드, 결제 솔루션 등 최신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콘퍼런스 종료 후에는 참석자와 연사들이 함께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실질적인 정보 교류와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십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윤민 타이드스퀘어 대표는 “WiT 서울은 업계 리더들이 모여 미래를 논의하고 협력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다가올 20년을 전망하며 인간 중심의 접근 방식을 강조하고자 한다.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비전이 활발히 공유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WiT 서울 2025 참가 티켓은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10월 24일까지 등록 시 약 20% 할인된 얼리버드 요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드스퀘어 홈페이지 및 WiT 서울 공식 웹사이트(www.witevents.com/wit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WiT Seoul은 2016년부터 타이드스퀘어*와 WiT(Web in Travel)* 공동 주관으로 진행되어 왔으며, 지난해 개최된 ‘WiT 서울 2024: NEXT GENERATION’에는 대한항공, 마이리얼트립, 아고다. 하나투어, AWS, 포커스라이트 등을 포함한 업계 리더 및 전문가, 유관 업계 종사자 450여명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한국인이 제일 많이 찾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롯데관광, 1200억 해외 전환사채 전액 상환
KATA, 비자발적항공권 취소관련 입장 밝혀
모두투어, 업계 최초 "블록체인여행사" 첫발
"항공사/여행사와 함께 필리핀 시장 분위기 반전"
타이드스퀘어, ‘WiT 서울 2025: The Next 20’ 개최
롯데관광개발, 방콕서 "2025 TTG 트래블어워드" 수상
대한항공, 셀커넥통한 마일리지 조회 중단
Z세대 여행 증가…프랑스 파리 선호
추석연휴 열흘간, 20만명 패키지 이용
이번호 주요기사
추석연휴 열흘간, 20만명 패키지 이용
대한항공, 셀커넥통한 마일리지 조회 중단
알래스카 크루즈 패키지 ‘톰 크루즈’ 첫선
“박보겸을 이겨라” 사이판 골프대회
서울시협, 中 청두시 신진구와 MOU
필리핀, 여행업계와 공동 캠페인 진행
IATA인가대리점協 창립총회 개최
터키항공, 내년3월 스탠스테드 재취항
‘무안공항, 빨리 재개항하라’
진에어, 오는 22일부터 ‘인천~구이린 취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