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여행뉴스 REVIEW] 제주항공의 기내 수어 서비스제주항공이 9월 23일 세계 수어의 날을 맞아 항공 여정 전반의 정보 접근성 및 안전 강화를 위해 기내 수어 서비스를 도입 · 운영하고 있다. 기내 수어 서비스는 기내 특화 수어 교육을 받은 승무원이 우선 배치돼 항공 안전 시연 및 방송 안내를 수어로 지원하고 안전 및 음료, 에어 카페 주문 등 기내 서비스 관련한 기본 의사소통을 수어로 제공하게 된다. 해당 서비스는 한국 수어에 한해 제공되고, 인천 및 김포 출 · 도착 노선에서 우선 시행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

-
‘동남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된 비엣젯비엣젯항공이 ‘세계적인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 파이낸스가 선정한 ‘2025년 동남아 최고의 항공사이자 베트남 내 최고의 항공사로 뽑혔다. 비엣젯항공은 한국 여행객을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로 폭넓게 연결하며 접근성을 확장, 시장 영향력을 크게 확대해 왔다. 이번 성과는 비엣젯항공의 글로벌 경쟁력과 지역 항공산업의 선도적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그 존재감을 한층 공고히 했다. 올해 싱가포르항공, 타이항공, 말레이시..

-
진에어, 누적 탑승객 1억명 돌파진에어가 창립 이후 누적 탑승객 1억명을 돌파했다. 이는 2008년 7월 김포~제주 노선 첫 취항 이후 약 17년4개월 만의 성과다. 국토교통부 항공정보포털시스템 통계 등을 통해 2025년 10월까지의 국내선 및 국제선 누적 탑승객은 약 9994만명이며, 올해 11월 초 기준 자체 집계 결과 전체 탑승객 1억명을 넘어서게 되었다고 진에어는 전했다. 1억명의 누적 탑승객 중 국내선은 약 5610만명, 국제선은 약 4390만명이 진에어를 이용했다. &cop..

-
에어부산, ‘LCC 부문 9년 연속 1위’에어부산이 서비스 경쟁력을 다시금 증명했다. 에어부산은 지난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저비용 항공 부문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번 평가에서 에어부산은 서비스 품질 평가를 구성하는 8개의 평가 항목 모두 업계 최고점을 기록하며 종합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이한 에어부산은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을 핵..

-
‘이시가키·미야코지마 노선’ 10% 할인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이시가키지마와 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게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4ISGSHI’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미야코지마©JNTO 캡처 이어 아름다..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