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로컬 미식여행 33선 원정단, 출동!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달 23일 서울 서대문구 평양옥(백년가게)에서 K-로컬 미식여행 33선(이하 ‘33선’) 원정단 ‘먹어볼 결심’ 출정식을 열고 한국 미식여행 알리기에 나섰다. 사진 왼쪽부터 출정식, ‘파브리’와 함께 하는 로컬 미식여행 이벤트 포스터 ©한국관광공사 33선 원정단에는 ‘흑백요리사’, ‘냉장고를 부탁해’ 등에 ..
 
- 
						‘미국-베트남 수교 30주년’ 상징적 이정표 세워비엣젯항공이 보잉으로부터 320억 달러 규모의 항공기 200대 계약 중 첫 기체인 보잉 737-8을 인도받았다. 이번 인도식은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 위치한 보잉 딜리버리 센터에서 르엉 끄엉 베트남 국가주석과 양국 정부 고위 관계자,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올해 수교 정상화 30주년을 맞은 베트남과 미국은 이번 인도를 통해 양국 협력의 상징적 이정표를 세웠다. 비엣젯항공과 보잉의 파트너십은 교역과 투자 확대는 물..
 
- 
						즐거움이 가득한 ‘글로벌 허브 홍콩’홍콩관광청은 지난달 26일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홍콩 메가 이벤트 쇼케이스 미디어 런천’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메가 이벤트 허브로 도약하는 홍콩의 비전을 공유하고, 최신 문화·체육 인프라와 올해 하반기에 열릴 주요 국제 이벤트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방한한 로사나 로 홍콩 문화체육관광국 장관, 앤서니 라우 홍콩관광청 청장을 비롯한 언론 및 관광 업계 관계자 약 130여 명이 참석했다..
- 
						한국인이 제일 많이 찾는 캐나다 온타리오주캐나다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은 어디일까? 토론토와 나이아가라 폭포, 오타와, 무스코카 등이 위치해 있는 온타리오주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세일즈미션이 지난달 11일부터 양일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달 11일부터 양일간 온타리오주 관광•문화•게임부 스탠 조(Stan Cho) 장관을 비롯 3개 지역 관광청인 토론토관광청, 나이아가라 공원 위원회, 오타와관광청 각 대표, 온타리오주관광청 부사장 등으로 구성된 대..
 
- 
						호주,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의 호주 멜버른 직항 노선 취항에 맞춰, 호주의 양대 도시인 시드니와 멜버른을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신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랜드마크와 현대적 도시의 활력이 넘치는 시드니, 예술과 문화가 살아있고 대자연의 절경까지 품은 멜버른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도시로, 이번 상품을 통해 두 곳의 개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정에는 ‘오페라 하우스’와 ‘..
 
- 
						내맘대로 계획하는 ‘자유여행 에어텔’모두투어는 최근 자유여행객 증가 추세에 맞춰, 최신 여행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자유여행 에어텔" 기획전을 출시했다. 9월 자유여행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5%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인기 지역은 일본, 베트남, 대만 순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오사카와 푸꾸옥은 최근 자유여행 트렌드를 대표하는 핵심 지역으로 떠올랐다. 이번 기획전은 스테디셀러, 휴양지, 도시 여행지, 올인클루시브, 데이투어..
 
- 
						하나투어, ‘상해 밤도깨비’상품 출시하나투어가 2030 직장인과 주말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상해 밤도깨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중국이 무비자 입국 정책을 시행한 이후 여행 수요가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2030세대를 중심으로 상해, 청도 등 대도시가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상해 밤도깨비’ 상품은 인천 또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밤출발]상해 2박 4일 패키지’와 ‘상해 자유여행 2박 4..
 
- 
						일본 ‘마쓰야마 자유여행’ 떠나요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 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타임딜’에서 마쓰야마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마쓰야마는 일본 소도시 가운데 MZ세대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한국인 관광객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와 주요 관광지 무료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자유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행이지는 이러한 관심을 반영해 마쓰야마 자유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도보와 대..
 
- 
						도심 크리스마을 ‘광화문 마켓’ 참여상인 모집서울관광재단은 오는 12월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대표 크리스마스 행사인 ’2025 광화문 마켓’에 참여할 소상공인(개인 및 단체)를 지난달 29일부터 3주간 공개 모집하고 있다. 2022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광화문 마켓’은 서울의 대표 겨울 축제로, 매년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도심 속 특별한 연말 문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164만 명 이상이 방문했으며, 141개 소상공인이 참여해 약 7억 원..
- 
						‘여행사 중국 단체전자사증 업무’관련 긴급공지한국여행업협회(이하 KATA)는 중국 단체관광객 한시 무사증 입국 시행 관련, 무사증 입국 제도 지정 여행사는 기존의 단체전자사증 업무도 계속해서 대행 가능하다는 법무부의 답변을 받고 이를 즉시 중국전담여행사를 포함한 업계에 긴급 공지했다. KATA는 중국단체 무비자 시행을 앞두고 제도에 관한 여행업계 혼선이 지속되자, 법무부 출입국심사과에 국내 전담여행사 대상 설명회 개최를 요청했다. 그러나 법무부는 지난달 24일 무사증 제도 시행 설명회에서 무사증 입국 제도에 등록·지정한 중국전담..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jpg) 
				
